서비스문의

상담양식을 적어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서비스문의 닫기

전화문의

전화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070-7039-4538

AM 9 : 00 ~ PM 6 : 00
(점심시간 AM 11 : 30 ~ pm 12 : 40)
토, 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문의 닫기

광고주전용 매출향상질문지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기존광고주님들도 꼭 확인해주세요 > 애드파인더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광고주전용 매출향상질문지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기존광고주님들도 꼭 확인해주세요 작성일2019.06.14

안녕하세요 애드파인더입니다. 기존에 복잡하고 번거로웠던 

매출향상질문지 제출을 위한 부분이 대폭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매출향상질문지 제출방식 업데이트에 대해 공지합니다.

기존 매출향상질문지에 동선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광고주님에게 매향지양식을 제공한다.

->

2.해당 광고주님을 담당하는 애드파인더 본사팀이 매향지를 받고 확인한다.

->

3.해당 광고주님을 담당하는 애드파인더 본사팀이 매향지를 토대로 엑셀로 재작성한다.

->

4.정리된 매향지 엑셀양식은 업무자관리팀으로 전달된다.

->

5.업무자관리팀에서는 업무팀,협업팀,지원팀,인프라팀에게 각각 엑셀파일을 전달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침으로써 내부적으로 매향지하나를 받아도 그것이 모든 업무자들에게 전파되기까지

많은 복잡한 절차와 과정이 있던 이것을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광고주는 애드파인더 광고주전용에 새로생긴 "매출향상질문지"란으로 들어가서 매향지를 바로 제출한다.

->

2.애드파인더 본사는 그것을 확인하고 즉각 업무자관리팀이 투입되어 해당팀으로 내용을 전달한다.




Q.기존광고주인데 매향지를 다시 제출해야하나요?

-> 아니요, 어차피 기존 엑셀로 정리된 매향지를 보면 되므로, 제출하시면 번거롭기도 하실테고, 굳이 제출 안해주셔도됩니다.

물론 좀더 어필할부분이나 바뀐부분이 있을경우 그땐 매향지를 광고주전용센터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Q.새로운 광고주입니다. 매향지 제출절차는 어떻게되나요?

-> 매향지는 각 업종별로 상이하며, 모든안내는 담당 배치된 팀이 소통하며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설명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애드파인더에 신규로 들어오시거나 기존광고주인데 새사업, 새상품일경우 매향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Q.그냥 알아서 다 해주셨으면 하는데, 매출향상질문지 제출은 꼭 필수인가요?

-> 매향지제출이 없으면 채널기획, 컨텐츠기획, 디자인기획, 향후마케팅전략, 운영방안, 밀상품들, 밀서비스들등에 오류가 발생하여

모든 기획과 작업을 다시해야하는경우가 생길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러므로 매향지제출은 신규광고주라면 필수입니다.




이상 애드파인더 강남역삼지사 총괄기획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 910 (주)애드파인더 하모니팩토리팀 301, 총괄감리팀 302, 전략기획팀 303
사업자등록번호 669-88-00845    이메일 adfinderbiz@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7-충북청주-1344호
대표 이상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경율
COPYRIGHTⒸ 2018 ADFINDER with HARMONYGROUP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