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전용 메뉴 ▶

하모니그룹 특별공지사항

하모니그룹이 독립계열사로 더욱더 확장됩니다

더욱더 자립하여 인프라와 함께 확장하는 Hgo프로젝트

하모니그룹은 작년 2017년 10월17일부터 진행된 애드파인더+하모니그룹 콜라보레이션
하룹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애드파인더 사내독립기업으로
더욱더 경쟁력있게 인프라와 함께 성장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합니다

국가가 인정하는 기업연구소설립이 진행되고 있으며 동시에 연구팀 강화

작년만해도 엄청난노하우였던 노하우는 더이상 특급노하우라 부를수없을만큼 어느정도 경력있는 재택근무자들은 알고있는 노하우가 태반입니다. 하모니그룹은 그런것을 노하우라 부르지 않습니다. 이로써 기존 애드파인더 전략기획팀 이외에 각분야별 전문가까지 초청하여 노하우쪽에 비약적인 강화를 실시할 예정이며 모든 프로젝트 스타트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골라담는 업무거리, 부업나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부수익대폭증진

하모니그룹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이며 합리적인 수당에 부수익이 가장 많은곳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애드파인더 ITB팀(IT플랫폼 비즈니스 관리팀)에서 관리를 맡고있는 부업나라쪽에 운영진들과 협업하여 업무거리를 기존 하모니팩토리 블루팩토리팀에 광고주업무외에 더욱더 추가적으로 증폭 증진되며 부수익거리가 더욱 넘쳐날 예정입니다

애드파인더 하반기대량채용으로 지원팀이 더욱더 넉넉해졌습니다. 이제는 고르세요.

이번 애드파인더 하반기에는 그 어떤때보다 많은 신입사원들에 채용이 있었습니다. 이를통해 지원팀수가 넉넉히 확보되면서 인프라분들에 증가에도 지장없게 모든 인프라들의 전원관리가 더욱 넉넉하게 가능해졌습니다. 더욱더 빨라진 피드백, 더욱더 빨라진 지원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원하는 분야의 전문가가 필요하시다구요? 인프라분들은 그저 원하는 분야를 Pick하시면 됩니다.

Hgo프로젝트부터는 인프라와 일반 업무자들간에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됩니다

하룹프로젝트를 통해 불과 1년사이에 애드파인더에 업무방식이 상상이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Hgo프로젝트에서는 더욱더 말도안되는 콜라보가 진행될것입니다. 수학적 계산으로 봤을때 애드파인더에서 관리하는 플랫폼을 모두 가동한다면 기존 작업량에 현재대비 과장없이 약12배이상에 업무량 소화가 충분히 가능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일반업무자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인프라의 권위를 높이며 인프라의 전문성과 브랜딩을 높이는 전략을 함께 고려하고 있으며, 인프라는 일반업무자보다 언제나 상위에 위치함으로써 2019년은 인프라의 권위상승, 위상상승, 전문성강화, 자부심증가, 일반업무자와 협업강화, 더욱더 실무에 큰 위치에서 관여하는 위치부여등 현재 타부업 재택근무자들이 고려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할 원대한 목표를 갖고있습니다.

애드파인더에 소속된 광고주 클라이언트 전문가 협업팀 인프라가 모두 독립됩니다

자타공인 국내 압도적1위에 영향력과 규모 실력 스펙 보유광고주수등을 자랑하는 저희 애드파인더는 그동안 애드파인더로 묶여있던 각각 팀들이 작년부터 진행된 애드파인더 ACIC제도를 통해(애드파인더 컴퍼니인컴퍼니, 사내독립기업, 작년 뉴스기사참조) Hgo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총 3가지의 프로젝트를 동시다발적으로 시행됩니다. 작년에 하룹프로젝트만 진행되었던것에 무려 3배가 증가하였습니다. ADgo프로젝트를 통해 광고주와 협업팀이 묶이고, Hgo프로젝트를 통해 인프라와 일반인프라 지원팀 관리팀 연구팀이 묶이고, Oly프로젝트를 통해 클라이언트, 개발팀이 묶이며 애드파인더는 크고 작은 5개에 독립계열사로써 하나가 되는 구조를 통해 더욱더 빠르게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무실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ACIC가 더욱빨리 실현되고있습니다

언제 어느곳에서든 하모니그룹은 모두 연결되는 인프라우선주의가 진행됩니다

기존 하룹프로젝트 결과, 인프라분들의 실력은 빠르게 발전하며 광고주만족에 가장 큰 공로를 인정받음으로써 애드파인더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젝트에 하모니그룹만 유일하게 모두 연동이 되며, 하모니그룹 인프라는 하모니그룹 활동으로 애드파인더 모든 계열팀에 영향력을 행사할수있게됩니다. ADgo프로젝트에 광고주실무에 직접참여하고 Oly프로젝트에 마케팅프로젝트에도 참여하며 Hgo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피드백과 지원을 받게됩니다. 인프라는 현재 개발팀에서 모든곳의 연동과 연결을 전부 완료한 상태이며, Hgo프로젝트 입장의 적절한 공개시기만을 기다리고 있는상태입니다. 하모니그룹은 단언컨대 가장 혁신적이고 가장 본질이우수한곳입니다. 또한 그에 속해있는 인프라 역시 가장 우수한 인재로써 양성해나가며 언제나 업계의 트렌드를 리드합니다.

아직 하모니그룹 인프라가 아니라면, 지금 바로 본사상담신청 하세요

피드백팀 지원팀 노하우제공팀 강화

하모니그룹의 피드백, 지원, 노하우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하모니그룹은 재택부업에서 노하우보유에 압도적1위로 빠르게 치고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1년전에 엄청나다고 여겨졌던 노하우는 더이상 노하우가 아니게될정도로 부업인들 사이에서 퍼져나갔습니다. 그리고 다행인것은 로직은 매주 매월 변한다는것입니다. 하모니그룹 로직분석팀 및 연구팀이라 불리는 RD팀은 이를 기회로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하우팀은 Hgo프로젝트부터는 인프라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연구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한 모든 웹어플리케이션 협업연구 솔루션에 제작이 전부 완료된 상태입니다. 이로써 더욱더 방대한 양에 노하우제공과 공유가 가능해질것으로 판단합니다. 최적화만드는법, 상위노출하는법, 이정도가지고 배에 풀칠이나 하겠습니까? 차원이 다른 하모니그룹에 보고도 믿기힘든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경험하세요. 몇만명, 몇십만명단위에 플랫폼과 사람들을 움직이는곳이 괜히 그러는것이 아니며, 애드파인더가 괜히 1위가 된것이 아니라는것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img-2

더욱더 늘어나는 부수익! 원하는 업무를 고르세요

하모니그룹 부수익종류가 더욱더 대폭증가됩니다. 그저 고르세요. 그것이 전부입니다.

원하는 업무를 찾으세요

Hgo프로젝트는 기존에 haroop프로젝트처럼 배정 배치형식전에 Pick형식을 도입했습니다. 이로써 인프라는 원하는 다양한 업무들을 확인하실수있으며, 필요한 업무를 직접 고를수있습니다. 만약 하고싶은 업무가 있는데 나의 능력에 안맞아서 신청할수가 없다? 노노 하모니그룹에서는 그런걱정은 날려버리세요. pick옆에 있는 지원요청이나 피드백요청을 통해 협업을 요청하거나 해당업무에 대한 담당자배정을 통해 어떠한 업무든 배워가며 수익을 창출하실수있도록 부수익 시스템을 이용하기 편리하게 더욱더 개선하였습니다.

원하는 업무를 실행하세요

원하는 업무를 찾으셨다면, 원하는 업무를 실행하세요. 업무실행,대기,완료등은 하모니그룹 봇이 자동으로 알려주기에 그많은 인프라 및 일반업무자들에 모든 업무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모니그룹에는 블로그포스팅,카페포스팅,블로그및카페댓글,지식인활동,인스타그램,디자인,기획,로직분석,연구데이터,웹기획등에 다양한 부수익이 있습니다. 어려운 부수익은 도움을요청하고 함께 진행하세요. 만만한 부수익은 신청경쟁률이 높기에 부수익은 전략적으로 접근해야하며 본인의 실력향상은 곧 업무초대로까지 이어지니 언제나 최선을 다해주세요.

의미있는 수익을 창출하세요

하모니그룹은 높은 가입비 만큼 흉내낼수없는 다양한 혜택들과 지원 그리고 높은주수익 및 부수익단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수익은 의미없이 창출하진 않습니다. 하모니그룹은 재택근무중 유일하게 모집보다 애드파인더를 강화하며 진정한 윈윈을 도모하는 기업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수익에는 이유가 있으며, 모든 수익은 당당하실수있습니다. 또한 실제 다양한 분야의 실무를 배워가며 수익을 창출해감으로써 하모니그룹 졸업후 어떠한 방식으로든 온라인에서 돈버는 감을 확실히 익히게 될것입니다. 하모니그룹에 모든것은 이롭습니다.

하모니그룹이 독립기업으로 더욱더 강화되며 일반인과 인프라에 새로운 초대형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하모니그룹 Hgo 프로젝트 FAQ

Hgo 프로젝트는 언제 시작되나요?

올여름은 Hgo프로젝트에 비밀보안에 박차를 가하며, 본 공지는 대략 여름이 끝나가는 9월중순에서 9월말에 공개할예정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글을 본다면 적어도 9월중순이후겠군요. Hgo프로젝트는 공지를 공개한후 1~2개월뒤인 2018년 10월에서 11월에 공개가 될예정입니다. 넉넉히 11월, 빠르면 10월에 공개가 되며, 이는 애드파인더 내부에 독립팀을 위한 일반인 확충 및 인프라헬퍼 모집수에 따라 차등이 있을수있습니다. 단 현재로써 저희 애드파인더는 Hgo프로젝트를 공지를 공개한후 최대 2개월내로 공개할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빨리 가입하는게 나을까요 공개된후 가입하는게 나을까요?

하모니그룹의 특징은 항상 선배인프라들의 혜택을 중시한다는점입니다. 애드파인더 사내에도 기존멤버들에 우대가 좋은 문화를 갖고있기에 빠르면 빠를수록 기존에 있던 인프라들은 혜택을 더 드리면 더 드리지 절대 나중에 가입한 인프라들에 비해 섭섭하게 해드리진 않으려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이것을 공개해서 그렇지, 사실 지금 하모니그룹 본질도 저희가 봐도 너무 훌륭할정도로 우수합니다. 단 올6월 하반기 공개채용으로 애드파인더 직원이 더욱더 대폭증가함에 따라 더욱더 과감한 투자와 시행을 미리 대비하며 준비하는것일뿐입니다. 미리 가입하여 하모니그룹에서 알려드리는부분을 인지하고 문화에 익숙해지는것은 더욱더 높은수익을 창출하기위한 초석이 될것입니다. 선택은 가입하시는분께서 결정하는것이 잘생각해보시고 하루라도 빨리들어와서 하모니그룹에 익숙해져갈것인지 나중에 Hgo가 공개된후 들어와서 후발주자로 시작할것인지 현명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개선되는 노하우는 어떤부분들인가요?

기존 하모니그룹이 노하우공개로 재택근무자들의 실력을 대폭향상시켰다는것에는 누구도 반발할수없습니다. 하모니그룹 존재후 마케팅강사들의 원망을 받기도 했을만큼 그 파급력은 대단했습니다. 더이상 상위노출은 노하우가 아니며, 최적화등도 더이상은 노하우라 할수없을정도가 되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로써 저희 애드파인더는 이정도를 가지고 1급노하우, 특급노하우를 논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여 더욱더 깊은 노하우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마 공지가 공개될쯤이면 또 로직이 많이 바뀐것이 많겠지만 그래도 확실한것은 기존에 퍼져있는 그런노하우보다 더 많은사람이 참여해야하며, 더 전문가들이 많이 참여해야하며, 더 많은 경우의수와 더욱 전문가들이 필요한수준에 노하우를 연구하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준비하고있는것중에 예를들면 지식인답변의 정확한 로직을 파악하여 더욱더 빠르게 노출되는 방향에 노하우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지식인답변을 달면 그것이 파생되어 다른글에도 영향을주어 지식인답변 한번으로 이와 연계된 답변달린 질문을 전부 올리는, 직접 보여드려도 믿기 힘든 그런 노하우들을 계속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패가 대부분이지만 저희는 항상 이랬으니깐요. 이런것에 익숙하며 언제나 최상에, 언제나 베스트에 노하우를 독보적으로 갖추는것에 익숙한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또한 카페영역에 상위노출이라든지 게시판, 아이피, 양질글, 반응수등은 더이상 노하우라 부를수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로써 저희는 카페를 5개가입했다고 쳤을때, 하나의 대형카페에 올려놓고 이글을 나머지 가입한 카페에 다시 재가공되어 포스팅될수있는 꼼수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실패가 많으나 곧 성공할것같습니다. 사실 이방식은 웹프로그래밍적으로 봤을때 절대 불가한 방식입니다. 서버에서 폼으로 전달된 변수는 디비에 저장되고 그 디비에있는것은 해당 출력게시판에 특정한 필드에서만 노출되어야 정상입니다. 카페는 각 카페마다 저장디비테이블이 다르며 각 게시판마다도 다릅니다. 하지만 이것을 전혀 통신할수없는 방식을 우회하여 약간의 꼼수를 활용하여 동시에 올라가게 할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습니다. 이런 시도들이 가능한 이유는 애드파인더에는 각 분야별 전문가가 전부 포진해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런 말도안되는것이 실현되고 그 방향은 두가지로 나뉩니다. 첫째 막힌다. 둘째 퍼진다. 결국 둘중하나고 더이상 노하우가 아니게 되죠. 그렇기에 저희는 언제나 쉬지않고 연구하며 테스트합니다. 그것이 2013년부터 하모니그룹이 독보적인 영향력을 갖추며 동시에 말도안되는 수준에 엄청난 자체보유 채널들과 광고주보유 및 전국적단위에 수많은 팀들을 갖추게될수있었던 비밀이기도합니다.

이외 현재 15개에 각 분야별 엄청난 노하우가공을 위한 엄청난수의 테스트들이 매일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이 이 혜택을 받는것은 오직 하모니그룹 인프라뿐입니다. 그리고 그렇기에 언제나 하모니그룹은 가만히 있어도 고객들이 알아서 찾아오게되는것이죠. 본질이 너무 좋으니까요. 여기에 실력이나 스펙 체계 규모등은 말안해도 다 아시겠죠?

N사 로직 및 노하우 이외에 배울수있는것도 있나요?

저희 애드파인더는 유명페이스북강사님께서 연락을주시며, 유명 블로그강사님께서 주기적으로 의뢰하여 정보를 받아가며, 애드센스강사님께서 자문을구하고, 대형카페운영자가 카페기획을 맡기며, 스토어팜강사가 로직을 알려달라고 뒷돈을 챙겨주기도하며, 유명 웹에이전시에서 저희쪽으로 백엔드개발을 요청하고, 디자인공모전주최측에서 애드파인더 디자인팀에게 개별요청을 하며, 유명 대기업 본사에서 마케팅기획을 위해 본사로 초청받으며, 유명기업 회장님 자택에 임원분들이 초대받은적도 있는 수준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들과 우수한 인재들이 대거 포진해있는곳입니다. 하모니그룹에서 N사로직과 노하우를 주력으로 알려드리는이유는 그것이 가장 효과가 있기때문이죠. 하지만 다른것이 효과가 있다면 저희는 그것을 알려드립니다. 즉 종류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중요한건 무엇이 효과가 있느냐가 언제나 기준입니다. 

Hgo프로젝트에서는 N사외에 다음과 같은 노하우집약이 강화될예정입니다.
N사에 연관된 모든 노하우는 전부 정확하게 배울수있다고보시면됩니다.
심지어 재택부업쪽에는 관계없는 스토어팜 노하우 역시 국내 3명도 안되는사람들만
알고있는 핵심노하우를 저희가 완벽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N사외에 구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에 대하여 모든 노하우를 갖고있습니다.  또한 Hgo프로젝트를 통하여 기존 노하우들은 더욱더 강화될예정이므로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누구나 알수있다면 더이상 노하우가 아니며, 노하우로 어필해서도 안되겠죠.

언젠가부터 재택근무업계는 노하우가 있다는식으로 홍보를 하는곳도 있는데 참 이해가 안갑니다...  양심이 있는건지... 아니면 진짜 그게 노하우라고 생각하는건지... 단언컨대 하모니그룹에 주수익수당, 부수익수당, 부수익수량, 피드백체계성, 교육시스템, 노하우수준, 지원수준은 그 어느곳도 흉내낼수없을정도로 탄탄하며 훌륭합니다. 다른것은 몰라도 이부분에서만큼은 하모니그룹이 독보적인 원탑입니다.

부수익은 얼마나 증가하며 어떻게 증가하나요?

현재 하모니그룹 부수익은 광고관련 수많은 부수익이 존재하며 다양한 인프라가 다양한 업무에 투입되고 있습니다. Hgo프로젝트부터는 지금보다도 더욱더 다양한 부수익거리가 증가될 예정입니다. 기존 재택근무들이 자랑하는 부분은 포스팅알바 그리고 댓글알바, 사실 크게 두가지입니다. 다른업체이니 왈가불가 하진 않겠습니다. 우선 둘다 저희가 전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어필하여 진행하진 않습니다.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째 동종업계선배들에 대한 예우입니다. 아무리 저희가 영향력이 뛰어난들 선배업체들과 경쟁하는 마음은 없습니다. 그렇기에 포스팅알바와 댓글알바는 충분히 가능한 여건에도 진입하지 않았습니다. 둘째 애드파인더는 언제나 무경쟁의원칙을 고수합니다. 2014년 그당시 마케팅은 너무 다양했습니다. 쪽지,이메일,상위노출등 굉장히 다양했죠. 그리고 가장 많은 돈을 벌었던 영역은 블로그공장이였습니다. 하지만 전부다 블로그공장을 차리고 장사했을때 애드파인더는 그러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전부 다 하고있으니깐요. 경쟁하기 싫으니깐요.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것은 모바일광고였습니다. 그당시 모바일광고가 엄청흥하진 않았으나 저희는 완벽하게 독보적시장을 먹으며 2015년에는 재능마켓 종합대상을 수상하고 올해의마케터상 우수마케터상등 창업 2년만에 각종 상이란 상은 독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원인은 남을 따라하지않는것에서 시작했죠. 애드파인더 초창기에 그 원칙은 지금까지 계승되어 계속 내려오고 있습니다. 모바일시대가 지난후 남들이 sns마케팅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며 한때 인스타와 페이스북에 열풍이 불었던적이 있었습니다. 동종업계 사장님들도 sns로 움직이고 난리가 났죠.

하지만 저희는 그러는대신 아무도 건드리지않던 관리마케팅이란것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블로그관리와 카페관리에 거의 시초가 되어 지금까지도 독보적인 위치로 이어지고 있죠. 그리고 블로그최적화가 막히고 경쟁업체에서 배포마케팅이 슬슬 시작했을시기가 있었습니다. 저희 역시 블로그나 카페3차아이디 및 협업팀과 지원팀등 너무나도 조건이 좋았으나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단순했습니다. 남들이 하니깐요.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것은 경쟁업체에서 크게 신경쓰지않은 영역인 개발과 해외진출이였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개발쪽을 강화하여 해외시장을 공략하여 수많은 개발업무를 진행하며 엄청난 성과를 이루고있는중입니다. 물론 국내에 개발쪽도 강화하였죠. 그리고 현재 병원사전심의제도가 부활하며 의료광고가 어려움에 따라 경쟁업체들은 병원을 버리고 체험단이나 배포 맛집이나 상품리뷰마케팅등에 분위기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어떤선택을 했을까요? 이제 아시겠죠? 남들 다한다고, 남들 잘된다고 그거하지않았습니다. 절대하지않습니다. 남들 그쪽으로 옮겨서 돈벌기시작하니 우리도 가서 같이 먹자? 저희는 그런방식을 절대 택하지 않습니다. 망하는 지름길일뿐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것은 병원입니다. 앞으로 애드파인더는 남들이 선택하지 않으려한 병원쪽을 더욱 특화하여 다른곳과 더욱 다른방향으로 갈것입니다.

Think different 애플에 창시자 스티브잡스가 한말이자 저희 총대표님이신 이상민대표님께서 직원들에게 항상 하는 말씀이십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언제나 다르게 생각하며 남들이 가는길보다 가지 않는길을 선택합니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부수익은 언제나 타업체는 진행하지 않는, 혹은 진행할수없는것들만 찾아서 진행을 할것입니다. 포스팅과 댓글은 이미 널려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의 밥그릇을 빼앗을 마음도 없습니다. 저희는 저희만에 길을 갈것이며, 저희만이 할수있는, 저희만이 강력한것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현재 매월 끊이지않고 진행되는 관리마케팅영역과 기획영역 연구영역 그리고 디자인영역과 애드파인더기술력을 통한 협업영역 그리고 일반인업무자들과 협업을 통한 협업부수익등 더욱더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부수익상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남들이 저희를 따라할지언정, 저희가 남들을 절대 따라하지 않습니다.
저희로 인해 트렌드가 될지언정, 이미 트렌드가 된것은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언제나 혁신하며, 언제나 놀라운 시스템과 체계적인 준비 그리고 무엇보다도
본질 그자체가 훌륭한 서비스를 위해, 오로지 그것만 보고 달리겠습니다.

COMING SOON

HARMONY GROUP
"Hgo" PROJECT

HAROOP PROJECT THE END 2017.10.17~2018.06.17
Hgo PROJECT START 2018.10~11~ 2019